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비앤비 - 홍대 에어비앤비 , 찬우님숙소

일상/여행기

by 라이트닝썬더진 2024. 2. 13. 15:37

본문

728x90
반응형

이제야 올리는 숙소 후기

2월에 제 생일 이어서 친구들과 숙소를 예약해서 놀다 왔어요

2/16-17 하하

예약을하고 가이드를 보내주십니다

가정집 리모델링인것 같았어요

 
 
 
 
 
 
 
 
 
 
 

막 도착해서 거울샷

여긴 첫번째방

 
 

두번째방이에여

 

그리고 거실이에요

 

주방 !

식기랑 냄비다 준비되어 있어요

대신 조미료 같은건 없어요

 
 
 

냉장고랑 전자레인지도 있고 냉장고에는 얼음이 있었어요

분리수거 하는 쓰레기통이랑 화장실에는 샴푸린스바디워시가 있고 제가 갔을땐 추워서 화장실에 히터기가 있었어요

 
 
 

사실 추워서 거실에 있는 테이블 방안으로 들고들어와서 놀았어요 ㅎㅎ

 
 
 

#일상블로그

#이웃

#이웃환영

#이웃추가

#소통

#소통환영

#홍대숙소

#홍대숙소추천

#서울감성숙소

#감성숙소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서울

#서울

#서로이웃환영

#서로이웃

#홈파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