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에서 하루 :) 스테이폴리오-종로하루/서울숙소/서울독채/한옥감성/감성숙소

일상/여행기

by 라이트닝썬더진 2024. 2. 13. 15:3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어디 돌아다니는건 좀 그렇고 해서

친구들하고 숙소를 빌려 연말모임을 하고 왔어요!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해서 알게된 숙소인데

종로에 위치한 한옥 감성!!

짐도 있고 날도 추워서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주택가에 있어서 처음 오시는 분은 길 찾기 조금 어려울것 같아요

지번을 보고 찾아왔었어요

도착하면 주변보다 깔끔한 대문이 있어요

비밀번호를 치고 들어가면 바로 현관이 나옵니다

일단 2층이에요!

2층뷰가 공사장뷰 같지만...ㅎ

2층에는 캐리어도 놓을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계단이 가팔라서 조심! 진짜 조심해야되요

오르내릴때 조금 무서웠어요

 
 
 
 
 

그리고 1층공간!

미니화장대와

화장실도 넓고 깨끗했고 수건도 왕 많았어요

드라이기 샴푸도 이솝샴푸가 있었구요

클렌징 제품하고 치약 칫솔만 가져갔어요

 
 
 
 
 

이문은 바로 1층 침대와 연결되는 문이었고

부엌에는 다양한 소품들과 접시들이 많이 있었어요

드립커피랑 정수기 토스트기도 있었네요!

 
 
 

오자마자 짐을 풀고 정신없는,..거실.

 
 
 

저와 친구들의 모임은 사진이 목적이어서,.ㅎ방도 꾸몄고요

 
 
 
 
 
 

 

그리고 거실에는 커다란 전신거울도 있고 빔프로젝트로도 넷플릭스를 볼수 있었어요

그리고 블루트스 스피커도 있어요!

 
 
 
 
 

포토타임지나고 시작된 먹부림///ㅎㅎ

01

그리고 밖에 테라스에는 트리도 있었어요

그냥 지나칠수 없죠!

밤되니까 밖이 잘 안보이더라구여

화장지우고 나서도 사진!ㅋㅋㅋ

 
 
 
 

저희는

21년 12월27일에 다녀왔구요

4인 기준 35만원이었어요

숙소에서 조금 걸어가면 버스정류장도 있고

편의점도 있어서 좋았어요!

4명이서 잘 놀다 왔지만 신혼집하면 좋을것 같았던 숙소였어요!

https://www.stayfolio.com/findstay/jongnoharu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