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수역 홍대 ,이든님숙소에어비앤비

일상/여행기

by 라이트닝썬더진 2024. 3. 16. 19: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생일을 맞이해서 에어비앤비갓다왔어요
한옥느낌을 좋아해서 어 이거다 하고 바로 예약을 했어요!

최대 6인 숙소로 방하나에 더블침대 두개
다른방에 더블침대 1개가 있었어요

옷걸이도 한국적이에요


화장실 앞에는 거울 수건 드라이기 수건등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있습니다.



중앙테이블
테이블도 엄청크고 의자도 6개!



기본조리도구랑  
전자렌지,커피포트,에어프라이어있어요



홍대 상수 근처라 그런지 외국인전용처럼 안내책자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티비대신 빔이 있어요 !
그래서 이렇게 찍엇답니당



그리고 시켜먹은 음식들!!

테이블도 넓어서 좋았어요

내부도 깔끔하고
보온냉방도 잘됬던거 같아요
주변에 바로 편의점이 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