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킨도넛- 레디백,트레블백 화이트

일상/일상

by 라이트닝썬더진 2021. 9. 8. 21: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ㅠㅠ
비오는거 싫어


지나가다 보았단 던킨도넛의 레디백 !!

주황색하고 아이보리가 있었는데
저는 당연히 아이보리!!

제가 갔던 매장엔 딱 아이보리만 남았다고 하더라구요
주황색이 던킨도넛 색이라서 더 인기가 많았던 걸까요? ㅎ


음료 도넛 포함 12000원 이상 구매시
레디백이 8900원 !

중요한사실은 해피포인트앱에서
해피포인트 바코드로 적립을 하면
2000원이 추가로 할인되요
메모메모!!

구매할때 해피포인트 바코드로 적립하기 필수 !




크기는 34*28*18

약 15-16인치 되는것 같아요



저 밴드는
아마도 캐리어 위에 들고다니는 용이겟죵


아주 짱짱 합니다 ㅎㅎ




아이보리는 손잡이 지퍼 등등
주황색으로 포인트!



안에는 칸을 나누어서 사용하게끔 되어있구요
일반 캐리어와 달리 양면이 판판해서 좋았어요


크기 비교샷!!
2리터 물병하고
펩시 600ml 병이 아주 딱 맞아요 ㅎㅎ
생각보다 크답니다


ㅎㅎ
언젠간 들고 여행갈 날이 오겟죠??
레디백은 캐리어 위에 추가로
집을 들고 다니기도 하지만
일박이일 놀러갈 짐 챙기기에 좋다고 했어요

하지만
맥시멀리스트인
저는 어디 놀러갈때마다 짐을 어마어마하게 챙겨 다녀서
부족할것 같지만 ..?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마음편히 여행다닐 날을 꿈꾸며
상자안에 보관하고 잇으려구요 ㅎㅎ

그럼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