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제 도시락 케이크!

일상/일상

by 라이트닝썬더진 2021. 7. 18. 16: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너뮤 심해지죠ㅠㅠㅠ
어딜 가야 포스팅을 하고 그러는데
하하

사실 저 뷰티블로그로 시작했눈대
뷰티 안올린지…하하;;;
요새 화장품도 잘 안사서 리뷰라고 할게 없네요ㅠㅠ


그래서 그냥 올려보눈 케이크 ㅎㅎㅎ
친구 생일 마다 도시락 케이크 주문하는데
이번엔 제가 만들어 봤어요
제누와즈는 못만들고 저의 예전 포스팅처럼
보름달을 사용 했어요 ㅎㅎ




멀리서 보니 나름 괜찬죠??ㅎㅎ

맛은 보장 못해요 하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