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보석십자수 -집에서 할 수 있는 취생활

일상/일상

by 라이트닝썬더진 2021. 7. 22. 17: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새 코로나가 심해져서 방안에만 있어야되요 ㅠㅠ
되도록 외출은 자제하기!

저는 집에서 시간 보낸다 하면
항상 유투브보면서 뒹굴거리기ㅎ

어쩌다 다이소를 갔다가 발견한 보석십자수
2000원

3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이스탄불로 선택했어요

제가 간 다이소에는
이스탄불
암스테르담
스위스
3가지 있었어요



다하고 C가 제일 많아서 중간에 멈췄는데
동영상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아쉽



완성!!



저는 1시간 반에서 2시간 정도 걸린것 같아요
크기도 작아서 금방할줄 알았는데

다른곳에서 봤던거랑 다르게 보석들을 하나씩 집어야되서
오래걸렸어요

하다보니까 거북목이 될것 같긴한데
큰거 한번 도전해 보고 싶어요 !!

코로나 시국 방콕 놀이로 추천!
작은것도 다 하니 성취감 오졌는데
큰거 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