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디다스 여성용 슈퍼스타 W FX6069

일상/일상

by 라이트닝썬더진 2021. 9. 6. 16: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쇼핑을 자주 하는 편이에요
티몬 11번가 같은 사이트도 많이 이용하구요 ㅎㅎ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아디다스 수퍼스타입니다

저는 아디다스 슈퍼스타를 정말 많이 구매햇어요
그냥 무조건 하나씩은 잇어야 하는 제품이죠 !!



3년전 일본여행을 갔다오면서 작별한 아이다스 ㅎㅎ


유니버셜 갓던날 비가 왔엇는데요
발이 너무 축축하길래
비가 많이 와서 그런가 했는데
밑창이 다 갈려서 그곳으로 물이 들어왔던 거…

그래서 일본에 고이 버려두고 왔엇어요

그리고 또 구매한 슈퍼스타!


이것도 생각해보면 일본여행 후에 샀으니까 3년은 신었어요
분명 홀로그램이 너무 이뻣는데 ..

죽여달라는 신발 같네요 ㅎㅗㅎ

이건 일단 일할때 신는 신발로 매장에 놓고 신고 다닙니다
일단은 요새 비가 오니까 샌들 신고 다니거든요



그리고 드디어 주인공!!


티몬에서 특가?로
54900원에 구매했어요 !!

그런데 띠용 ???


은색인줄 알앗는데
투명이었다니 …무슨일…


하지만 그냥 특이하고 신발끈도 이쁘길래 그냥 신으려구요
겨울에 좀 추우려나 ..?
이런 생각만 들었네요 ㅋㅋㅋ

겨울엔 털운동화만 신고 다닐 예정이라
머 괜찮을것 같기도 하구요 :)

아직 새신발이라서
적응중이에요
복숭아뼈가 까지는중 ㅠㅠ

아프네요ㅜㅜ


양말을 신으면 이런 느낌 ㅎㅎ
잘보이지는 않지만 신발끈이 이뻐요
아디다스 로고가 딱!




교훈
상세페이지를 잘 보고 사자!
ㅎㅎ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